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여기 글 중에 교수 연봉 관련 내용이 많던데
0 6 12892025.03.25
- 국내 논문 전면 수정 재심사 / 일부 수정 재심사 의미
0 1 8282025.03.25
- 카이 전전
0 6 8122025.03.25
- 공대 PRL 실적
0 6 16162025.03.25
- 저는 UST 만족합니다
30 15 88772025.03.25
- 학부연구생 하지말아야 할까요?
1 5 23642025.03.25
- 남자 나이 31살에 공학 석사 1기 입학
0 7 8962025.03.25
- 대학원 컨택 현재 TO 없다는 답변
0 6 28052025.03.25
- 생긴지 얼마 안 되는 대학원 전공
0 2 4972025.03.25
- 학사, 석사 취업. 선생님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0 2 5962025.03.25
- 연구실 입학 때 소속과마다 어떤 차이가 있나요
0 3 4802025.03.25
- 제 스펙 봐주실 수 있으신가요? 미국 탑스쿨 희망중입니다.
11 10 34612025.03.25
- 카이스트 문화기술대학원 ct
0 1 9212025.03.25
- 요즘 논문 실적이 의미없는이유
58 33 172002025.03.25
- 대학원 다시 가도 될까요?
0 3 10262025.03.25
- 타대 박사 진학하려고 하는데
0 2 7112025.03.25
- 제 상황에서 대학 입시를 다시하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7 12 16342025.03.25
- 카이스트 학사, 취리히 공대박사 출신 전남대 교수
13 8 102392025.03.25
- yk 대학원 전전 질문
0 10 8192025.03.25
- 사수와 교수님의 방향성이 다릅니다
2 5 1109202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