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ist에서 받아줄 최소컷이 어느정도일까요?
0 1 6902025.03.26
- 혹시 월급 들어왔나요?
0 2 15822025.03.26
- 대학원 결정 고민있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ㅠㅠ
0 2 5482025.03.26
- 취직하고 전과준비 어떤가요?
1 3 3762025.03.26
- 안녕하세요. CS 아키텍쳐를 연구하는 석사생입니다.
0 3 8522025.03.26
- 공동저자 관련 질문드립니다
2 17 30192025.03.26
- 정출연 연구과제 참여실적 증명
0 2 16122025.03.26
- PPT 템플릿 주로 뭐 쓰시나요
0 10 11892025.03.26
- 바이오 전공 일본 포닥 또는 취업..?
0 3 9852025.03.26
- 한국장학금 미국박사stipend 수령 질문
0 6 8122025.03.26
- 랩실에 이런 사람이 있는 경우...
8 6 48072025.03.26
- 인턴 랩실 과 대학원 입학 후 랩실 바꾸기
0 10 8942025.03.26
- 석사 1학기때는 원래 잘 못하는게 당연한건가요?
5 16 49862025.03.26
- 3년석사
0 0 3572025.03.25
- 꿈은 높은데 현실은 시궁창이야...
21 11 28362025.03.25
- 주제 넘지만 스펙 평가 부탁드려도 될까요?
1 5 27082025.03.25
- 크로마토그램 피크 조작을 목격했습니다.
16 12 64832025.03.25
- 정년 4-5년 남은 교수vs3-4년차 준신생랩
0 4 15342025.03.25
- 기계공학 대학원 진학 방향성 고민됩니다
0 8 10162025.03.25
- 진짜 예전엔 교수님을 엄청 무시했는데
103 10 15250202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