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LLM 국산화 하겠다고 기업들이 세금 몽땅 가져가려는 속내가 너무 싫다
40 18 42032025.04.01
- 학교를 자주 바꾸는 랩실은 어떤 의미인가요?
0 8 22792025.04.01
- 산학하면서 기업 담당자 공저자 들어간게 실력인가요?
11 18 12682025.04.01
- 해외 대학교 졸업후 국내 복귀
1 2 9842025.04.01
- 기업들은 그냥 SPK 돈 뿌리면 탑티어 학회 갯수 부풀리는거 쉬운거 아님???
25 5 35472025.04.01
- ICLR 25 acceptance rate 이 32.08% 임... ㅎㄷㄷ
3 23 66012025.04.01
- 대학원 지원서
0 1 3512025.04.01
- 남서울대 에타계정 10만원 정도에삽니다
1 4 9652025.04.01
- 논문 실적에 대한 걱정
1 1 16502025.04.01
- 석사 3년차...
0 6 10662025.03.31
- 대학원 랩실 지원 상담시 질문할 것들?
0 2 4702025.03.31
- 저번 학기 석사 졸업한 분들 취업 다 하셨나요
2 2 7982025.03.31
- 연구실/교신 저자 입장에서 내기 쪽팔린 학회 초록
24 35 110422025.03.31
- 대학원 원서 1지망 교수님 변경
0 2 5112025.03.31
- 기업 과제 전담
0 9 12112025.03.31
- 대학교 1학년, 대학원 진학을 위해서 뭘 하면 좋을까요
0 5 8632025.03.31
- 석사졸 취업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무엇일까요?
0 1 8412025.03.31
- 하 제발 좀 석사든 박사든 하겠다고
39 8 100962025.03.31
- 학생인권센터에 신고
0 6 7842025.03.31
- 힘들다
0 3 4532025.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