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인공지능 알고리즘 이용한 소재연구
0 8 7752025.04.02
- 1순위 타대 랩실 2순위 자대 랩실인데 자대 교수님께 어떻게 말씀드리면 좋을까요?
0 0 7842025.04.02
- 논문 지도교수님 컨택하는거 두 분 이상 해도 되는거죠?
0 0 3692025.04.02
- gist 기계과 학생분 계신가요? 도와주세요 ㅜㅜ
0 4 4952025.04.02
- 학은제 학사로는 일본 대학원 진학이 어려울까요?
1 1 22152025.04.02
- 랩실 선택 조언 부탁드립니다
0 4 8362025.04.02
- 카이스트 석사 지원하려는데 스펙 조언 부탁드려요
0 11 33482025.04.02
- 교수님 목소리만 들어도 눈물이 나요.. 어떡하면 좋죠
62 22 180472025.04.02
- 대학원 유지디 생명분야 순위
5 3 11042025.04.02
- 석사 수료 후 졸업 전에 취업 가능한가요?
0 2 15932025.04.02
- 세상에 뛰어난 사람들 정말 많은거 같아요
1 7 10452025.04.02
- 보통 컨택한 교수님께 원서 제출했다고 연락드리나요?
0 2 4912025.04.02
- 대학원 원서 접수 시 참여저자 논문도 실적으로 보나요?
0 2 4062025.04.02
- Physical Ai 연구 그룹
0 2 11922025.04.02
- 현직 교수님들께 여쭙습니다
6 7 43132025.04.02
- 컨택 하신 분들 학업(연구)계획서는 어떻게 작성하시나요?
0 2 9592025.04.02
- 방학에 타대인턴을 했는데요
1 4 7322025.04.01
- 자대 학석사 연계 vs 타대 대학원 진학 고민 중입니다
0 0 3842025.04.01
- 지거국입니다 교수님 행동패턴이 이해가지 않습니다
3 13 37492025.04.01
- 형질전환 ligation mix
0 2 3912025.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