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야 너가 봤음해서 올려
2 0 9202025.04.07
- 랩실 없는 대학원도 있나요
0 8 27622025.04.07
- 첫월급 언제가 맞는건가요?
0 5 9652025.04.07
- 학석연계 VS 타대 진학
0 0 3642025.04.07
- 포닥 1년만에 교수
1 12 12112025.04.07
- 석사 생활관련
0 2 6732025.04.07
- 입시 지원 여러개
0 5 8262025.04.07
- 교수 학벌?
0 4 12942025.04.07
- 타대 대학원 진학 고민중인데, 해당 랩실 재학생에게 메일로 교수님 스타일과 랩실 분위기 묻는 건 실례일까요?
1 6 8872025.04.07
- 논문 작업하거나 할때 정말 밥만 먹고 이것만 하는게 일반적인가요?
3 13 26202025.04.07
- 징징글)올해 석사 3학기차인데 논문을 아직 하나도 못썼습니다
25 24 92402025.04.07
- 컨택 후 면담
0 3 8442025.04.07
- 랩에 석사는 없고 박사만 있는 랩
1 7 6422025.04.07
- 카이 생명 서류 가능할까요...
1 9 11902025.04.07
- 대학원 대통령과학장학금 석사 신입 스펙
1 5 39522025.04.07
- 논문 검색 관련
0 3 4042025.04.07
- 보통 신생랩 티오가 어떻게 되나요?
1 2 10242025.04.07
- 생명 실험 cv
0 3 4412025.04.07
- 오늘의 명언
0 1 5332025.04.07
- 석사까지도 연구에 정말 관심 있어야 될까요(생명분야)
1 5 21122025.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