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요즘 인하대 국숭보다 못한게 사실임?
10 13 75922020.12.06
- ieee access 같은 곳에 게재된 논문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음?
0 5 109322020.12.06
- 석사만 할거면 spk의 K는 이점이 없나요?
1 6 74372020.12.06
- 박사과정입학은 석사과정이나 석박통합보다 쉽나요?
2 2 44862020.12.06
현재 제 상황에 대한 불만이 높아지는중인데 배부른 고민인가요? 5 6 70522020.12.06
- 에휴 기존 논문 재현도 못하는데
2 2 54152020.12.06
- SPK에서 S와 SSH에서의 H 중에서 고민 중입니다.
3 6 60112020.12.06
- 포공 산공쪽.... 스펙
0 11 71462020.12.06
- 유니짜장 너무 고평가 된거 아니냐
32 31 131432020.12.06
- 너네는 학부생때배운거 수업 1학년꺼부터 다기억하냐?
2 5 67152020.12.05
- 디지스트 면접
1 3 72182020.12.05
- 타대 대학원 중 다른 전공 교수님의 랩실로 대학원 편입하는 것은 많이 어려울까요?
0 2 58212020.12.05
- 지방국립대에서..
0 15 83802020.12.05
- 국내 AI대학원 순위 (석사기준)
31 19 490302020.12.05
- 적성 맞는건 어떻게 찾는걸까요...
0 3 54462020.12.05
- unist ai대학원은 입결 처참한데 사람들이 모르네ㅋㅋ
10 4 75492020.12.05
- 졸업논문..
0 8 51832020.12.05
- 유니스트 ai 대학원 스펙
0 10 269462020.12.05
- PSEP, EPSS가 빡센가요, 아니면 일반 대학원 입학이 빡센가요?
1 7 76682020.12.05
- 생체(바이오) 재료 전공 어떤가요?
1 2 70112020.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