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공학자를 위한 영단어책은 없을까요??
1 3 69122020.12.04
- 공대 1티어는 이제 전자, 컴퓨터지
26 20 132942020.12.04
- spk 원하는 랩 못가서 포기하신 분 있을까요?
2 6 55342020.12.04
- 연대 AI대학원
1 2 69622020.12.04
- 첫 여성 과기부 장관, 카이스트 박수경 교수 [카이스트 공대 출신 인물들 (1)]
18 20 158062020.12.04
- 합격증 같은거 나오나요
0 6 56942020.12.04
- 기계 망했냐? 왜?
2 9 60262020.12.04
- 솔직히 익명 옆에 재학중인 대학, gpa, sci 1저자 개수, 평균 mrnif 붙어야 됨
15 20 71452020.12.04
- 학석 하고 싶다 차라리
4 7 55582020.12.04
- 한양대 출신 인물 게시글이 적절치 않은 이유
17 7 73772020.12.04
- 유니스트 ai대학원 합격발표 났나요?
0 1 53622020.12.04
- 서울대 발표 몇신가여??
8 2 49532020.12.04
AI 대학원 고민 2 12 128232020.12.04
- 캐글 마스터 달았습니다
6 7 68132020.12.04
- 석사 몇살에 가는게 마지노선일까요...
0 7 107112020.12.04
- 석사 논문
1 0 52362020.12.04
- 대학원 진학 고민
0 0 67512020.12.04
- 신생연구실 석사생 타대학원 박사 진학 조언 부탁드립니다.
0 7 66422020.12.04
- 여기 글 보고 나면
12 9 66812020.12.04
- 석사 졸업 후 대기업 3년 그리고 다시 박사 그런데 서른
0 5 90382020.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