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님들 저는 20대 후반에 연구사 되서 파트로 학위하는 인간임
4 17 83202020.12.07
- 카이스트 박사과정 인건비 평균적으로 얼마나 받나요?
3 4 73332020.12.07
- 교수님이 자기회사로 오라고합니다
4 3 59872020.12.07
- 교수가 갑자기 잘해주는 이유는 뭐일까
5 15 73702020.12.07
- TV에 자주 나오는 교수들.
5 1 66762020.12.07
- P 전기 학부생입니다. 고민좀 부탁드려요
0 9 58002020.12.07
- 대학원 등록금 대출받아서
2 5 71272020.12.07
- 월급같은거 컨택 전에 물어보기 vs 합격 후에 물어보기
0 2 63482020.12.07
- 데이터사이언스 대학원 진학 조언 구합니다.
0 5 80262020.12.06
- 장거리 연애중인 선배님들 질문있습니다.
3 19 112772020.12.06
- h index
0 4 59842020.12.06
- AI 박사 연봉 어느정도 받는지 알 수 있을까요?
3 14 213712020.12.06
- 대학원 합격 후 메일
0 3 105752020.12.06
- 반도체쪽 박사
0 6 84112020.12.06
- 2.5단계로 격상하고나서 연구실들은 어떤가요?
2 11 72182020.12.06
- 원래 대학원은 오티 대면으로 진행하면 뭐 함?
0 1 64812020.12.06
- 포항공대 자취
0 13 99372020.12.06
- 석사만 하고 대기업 가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7 10 95182020.12.06
- k대 미디어대학원
0 2 43502020.12.06
- 연구실 검색하다 본 교수님인데 이 교수님 경력이 뛰어나신분인가요?
6 6 74202020.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