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과정 수료하고부터는 등록금은 안내는건가요?
0 1 82232020.12.08
- 학생들이 5-60명인 대형랩은 어떨까요?
0 20 83302020.12.08
- 편입하면 대학원 유학갈 때 불리하나요?
0 6 150062020.12.08
- 곧 대학원 들어가는데, 연구실내에서는 서로 호칭을 어떻게 하시나요?
0 10 134632020.12.08
- 기말고사 같은거 안봤으면 좋겠다
3 1 42592020.12.08
- 빅데이터 분야 공부 분야 무관하게 도움 될까요?
0 5 48222020.12.08
- 대학원에 붙었는데 뭘 하는 걸 추천하시나요?
0 15 72192020.12.07
- 보통 논문들 어디에서 많이 보시나요??
0 3 57602020.12.07
- SSH ) S석사 - 대기업 - H박사?
0 4 47652020.12.07
- 석사 과정 등록금
0 4 70692020.12.07
- 서울집값이 오르는데 왜그런거임?
2 10 57992020.12.07
- 포스텍 신입생 분들 중에서 아파트 가고싶으신 분 계신가요?
4 14 62632020.12.07
- 관련 없는 분야 학부연구생 경험도 자소서에 써도되나요?
0 2 107882020.12.07
- s합격하자마자 컨텍했던 교수님께 메일 보냈는데
0 2 65812020.12.07
- 서울대 대학원 기숙사 1인실 되기 힘든가요?
0 2 90112020.12.07
- 연구실 실제 크기
0 6 77282020.12.07
- 현실적인거 때문에 하고픈 연구 분야 포기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0 10 53582020.12.07
- IEEE Seoul section paper contest 지원하신분들
0 0 57702020.12.07
- 연구실 거절 연락
4 3 88982020.12.07
- 어제 복수전공으로 대학원 가는거에 대해 질문한 사람입니다
1 0 45222020.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