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화공과와 프로그래밍
1 2 68072020.12.07
- 코로나로 해외 포닥길 막혔는데 우짜나요
2 10 69232020.12.07
- 연구실 선택에 고견 부탁드립니다!
0 3 39702020.12.07
- alumni 있긴한데 졸업생 취업정보가 없는 연구실
0 3 62822020.12.07
- 과기원 면접 후
0 8 58112020.12.07
- 학교, 연구실 선택 S vs P
3 18 52732020.12.07
- 서울대 석사생 분들 주차 출근 어떻게 해요??
0 2 76452020.12.07
- 전문대에서 spk ssh 가능할까요
5 6 48542020.12.07
- 교수님 인용 횟수
0 8 141482020.12.07
- 컨택 메일 전송할 때 자소서
0 4 60612020.12.07
개천용 스타일 교수님 연구실은 입학 다시 생각해보세요 66 20 193882020.12.07
- 면접 망했....
2 5 69302020.12.07
- 본부심사에서 떨어지니 마음이 너무 공허하다
1 3 51692020.12.07
- 서울 집값 상승으로 인한 학교 수준 영향이 있을까요?
6 11 53212020.12.07
- 컨택했던 교수님께 진학포기 이메일?
1 5 87852020.12.07
- 한국장학재단 대출 받으면 부모님께도 문자가 가나요??
0 5 94092020.12.07
- 해외유학가려면 한국 돌아올 생각 하지 말고 가시길.
16 34 120602020.12.07
- 공대 S대 석사과정 vs Y대 석박통합과정
2 3 78262020.12.07
- 직장인인데 내년 전기 붙어서 이제 퇴사 협의 해야 하는데...
2 4 65982020.12.07
- 연구교수 나이
2 6 81252020.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