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중경외시vs 유니스트
3 27 115712020.12.06
- 학부생인데 질문 여쭤보고 싶습니다
2 5 70052020.12.06
- AI 신생랩은 입학시 무엇을 고려해야할까요?
0 3 49442020.12.06
- 빨리 대학원 생활 하고 싶다
6 7 70162020.12.06
- 과탑아니면 SKP 못간다니 손에 잡히는 게 없네
28 28 133642020.12.06
- S 화생공 합격한 타대생인데 코스웍 따라가기 힘들까요?
4 10 78212020.12.06
- 서울대 통계 대학원 다니는 분 계신가요??
0 4 94402020.12.06
- 연고 vs 과기원 (석사)
2 5 81372020.12.06
- 어디를 갈까...
0 5 63602020.12.06
- 고려대
5 1 72672020.12.06
- 지잡대생 AI대학원 조언 부탁드립니다..
1 13 95532020.12.06
- 석사 과정 학생의 고민
0 1 56562020.12.06
- 서울대 평창캠퍼스는 어떰?
3 5 75252020.12.06
- ssh까지는 자대가라는 말이 많은 것 같은데
2 16 92852020.12.06
- 인기많은랩실인지아닌지우예암?
3 5 73712020.12.06
- 석사는 무조건 네임벨류임. 자대가라는건 석사하고 취업안하고 미박이나 타대 노리는 애들이고
10 11 74742020.12.06
- 장학금 관련 궁금한게 있습니다.
0 6 57532020.12.06
- 여러분이 하는것이 행복하면 된겁니다
10 11 47322020.12.06
- 석사 취업 질문... 학벌 및 연구분야에 관하여ㅠ
1 5 90272020.12.06
- 솔직히 ssh 학부졸들 공감하지않냐?
31 14 171762020.1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