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5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말더듬 원인
1 0 49362020.12.13
- 그냥 과고 출신 친구들 있으면 이공계 학부 수준 보임
30 11 134812020.12.13
- 예전에 입시를 준비하며 느낀점
4 2 41532020.12.13
- 학부얘기 그만~
8 4 47722020.12.13
- 지거국에서 yk
0 9 76592020.12.13
- 대한민국 일반고 현실임 이게
7 12 186582020.12.13
- 어학 공부관련 질문드립니다
1 7 57062020.12.13
- 논문머신 아이패드에어4 vs 갤탭s7+
0 5 86732020.12.13
- 석사 M.S 와 M.E
2 2 88522020.12.13
- 석박통합 외국에서
2 3 56792020.12.13
- ky 병특되는 랩실
0 6 52082020.12.13
- 그냥 궁금한건데
0 1 45402020.12.13
- 박사과정 늦게 진학하신분 계신가요??
0 3 52172020.12.13
- 카이스트 경영공학 합격스펙
3 4 124122020.12.13
- 대학원 진로 조언부탁드립니다.
0 3 53592020.12.13
- 칼퀴진
0 4 54132020.12.13
- 석사급 연구원이면 졸업 후 대기업vs정출연 중 커리어적으로 어떤게 더 좋은가요?
1 10 109582020.12.13
- 더닝 크루거 효과
2 6 68922020.12.13
- Skp는 역시 다르네요..
10 12 104902020.12.13
- 반도체 재료/소자 분야 IST
0 5 86202020.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