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5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데드 40 벤치 20 스쿼트 40
2 6 44672020.12.12
- 연대 면접
0 2 66982020.12.12
- 전전 전공선택 도움 부탁드려요...
1 10 96122020.12.12
- 연대 화생공 면접보신분
2 14 74312020.12.12
- 학부연구생이 보낸 메일 읽씹
2 1 57692020.12.12
- 게임이론 관점에서 코로나때 방역수칙 안 지키는 사람들이 이득이 맞나요?
1 1 55562020.12.12
- 안녕하세요, 지거국 학생입니다.
2 4 85182020.12.12
- 나는 연대생이다(단편)
53 6 145532020.12.12
- 데드310 벤치320 스쿼트290
0 7 51332020.12.12
- 박사때 학점 아예 안중요한가요?
3 6 83952020.12.12
- 안녕하세요 지방대 기공 2학년입니다
10 14 73862020.12.12
- 나노에너지
0 4 66712020.12.12
- 두곳에 합격해서 고민중인데..
0 2 51372020.12.12
- 카이스트 옴부즈퍼슨제도?
4 38 85222020.12.12
- 안녕하세요! 대학원 진학 정보에 무지한 3학년 학부생입니다 도와주세요!ㅜㅜ
1 8 108182020.12.12
- 합격 후 다른 랩실 컨택
0 3 60272020.12.12
- 왜 자꾸 yk대 라 그럼?
23 11 84522020.12.12
- p 재정지원
0 3 54342020.12.11
- 연고대 공대
1 1 67532020.12.11
- 고려대 3-2 학부생 대학원 진학이 너무 늦은걸까요
0 18 103722020.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