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5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전자전기 대학원 컨택 관련 질문드립니다.
0 1 46802020.12.14
- 말더듬 원인
9 2 49282020.12.14
- 컨택면담에서
0 4 64912020.12.14
- 김박사넷 수준
9 8 65582020.12.14
- 심심해서 적어보는 지금까지 내 인생
9 21 58982020.12.14
- 음 컨택이 너무 늦었긴한가 봅니다.
0 3 43882020.12.14
- 아인홍 vs unist 둘 중 어디가 나을까요? (공학계열)
5 29 101132020.12.14
- 정출연 내년 채용계획 로드맵 떳네
9 10 98642020.12.14
- 포스텍 억까들아
42 7 159142020.12.14
- 내가 이상한건가 여기가 이상한건가
18 18 58032020.12.14
- 요즘 포스텍 대학원
49 23 129862020.12.14
- 공정/분석 장비 관련 서적 추천 부탁드립니다.
0 2 66662020.12.14
- 막학기는 4.5로 마무리할라했는데
3 1 56192020.12.14
- 석박통합 안받는다는 연구실
0 7 65522020.12.14
- 면허증있더라도 바이오계열은 별로인가요?
1 4 60732020.12.14
- 지방대생 미래
1 8 115912020.12.14
- spk 붙었는데 아직도 얼떨떨하기도 하고 조금 무섭기도 하고
12 4 63262020.12.14
- 특강교수는 조건없음?
0 2 42412020.12.14
- 이제 김학사넷도 지나서 김중졸넷이냐ㅋㅋㅋ
9 3 52332020.12.13
- 모교 조교수 임용이면
4 8 72592020.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