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28살에 석사 입학하는 것은 어떤가요?
4 10 98722021.01.24
친구들 뭐 물어보는 정보에 대해서 평을 해주는건 좋은데 21 9 37732021.01.24
- 조기졸업 후 타대학원 진학
0 11 82222021.01.24
- 이 학점으로... 서울대
5 10 60892021.01.24
- 괴수 교수들 말인데
4 2 59792021.01.24
- IST에 대하여
19 14 339052021.01.24
- 김박사넷에 진짜 노답들이 많긴 하구나
48 15 83722021.01.24
- 홈페이지가 없는 교수님
1 3 58822021.01.24
- 여자교수 조심해라는데 팩트임?
42 33 181432021.01.24
- 수학과 학부에 대한 인식 관련 질문
3 10 71612021.01.24
- 지스트 신소재는 학점 어느정도여야 할까요?
0 6 48262021.01.24
- 연세대 학생인데 도피성 석사과정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 17 59152021.01.24
- 생화학랩실도 세포키우나요?
0 3 33042021.01.24
- 연구주제가 조금이라도 해보고 싶으면 걍 석사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조금 하고싶은거니까 걍 취업하는게 맞을까요?
0 2 24882021.01.24
- 석사 후 취업
0 1 44882021.01.24
- 드디어 우리나라도 기업 겸직 교수가 생기는구먼
7 11 52522021.01.24
- ssh 라인 대학원에서도 공부하는 자대생들은 자대 안가
22 11 97322021.01.24
-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3 3 28192021.01.24
- 학부 skp yk 버리고 경희가는 사람 특징
21 22 133502021.01.24
- 코스모스졸업 경우도 석차가 중요한가요?
0 1 49482021.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