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사전환 후 타학교 타랩실 박사진학,,,,
0 8 48972021.01.26
- 서성한 -> 설대 카이
1 10 106222021.01.25
- CV에 군필인거
3 4 74202021.01.25
- 대학원 진학 관하여 여쭤보고 싶어요!
0 4 39582021.01.25
- 랩 실적 엄청 좋은 교수님 랩인데
2 5 56762021.01.25
- 랩실 출근하는 신입생인데, 이 공허함은 뭘까요
4 7 48572021.01.25
- 과기원 교수직은 학부보다 실적을 더 많이보는듯
5 16 88522021.01.25
- 금융권 it직 vs yk ssh 대학원
0 6 50122021.01.25
- [딥러닝 분야] 석사 논문 몇편 찍고 나가나요?
0 2 71572021.01.25
- 디지스트 에너지 3대장
0 7 159052021.01.25
- 하 진짜 뭔.. 보고서.. 하..
1 1 27242021.01.25
- 박사 고년차 돼도 공부하러 읽는 논문 많이읽나여?
3 13 63072021.01.25
- 지잡대에서 국립대 대학원 가기... 가능할까요?
0 4 62812021.01.25
- spk석사가 좋은 이유
11 6 67812021.01.25
- 컨택 고민
0 4 29422021.01.25
- 연구실 정상인건가요?
1 19 41432021.01.25
- Machine/Deep Learning 랩 박사 졸업요건이 어느정도 되나요?
0 5 44072021.01.25
- 완전 신임 교수님들 메일 못 보실 정도로 바쁘신가요ㅠ
0 5 49602021.01.25
- NIPS나 ICML 2저자이면..
0 2 51052021.01.25
- 생명공학이 미래에 살아남는 직업중 하나인데
0 4 46602021.0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