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8 - 교수님 주말 연락
10 - 인공지능 대학원 현실 조언 부탁드립니다.
5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4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3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화학과에서 자대 산공 석사 어떤가요?
1 2 34812021.01.25
- 컴퓨터 비전 엔지니어로의 취준 vs 진학 고민입니다
0 5 30242021.01.25
- 카이스트 학생회비
0 2 38862021.01.25
- s대에는 시스템반도체 랩실이 없나요?
2 4 41662021.01.25
- 대학 진학 고민중인 학생인데요...
0 1 30752021.01.25
- 포스텍 학생증 통장 개설
1 4 46662021.01.25
- 이 성적으로 어디 될까요? 는 도대체 왜 물어보는 거야
13 10 42842021.01.25
- 석사 지원시 전공학점이 의미 있나요?
1 3 51882021.01.25
- bk21+면 등록금 전액 지원인가요?
1 4 55792021.01.25
- 하이브레인 분위기 코미디네 ㅋㅋㅋㅋ
13 10 105192021.01.25
- 교수님 1저자 논문 보려면
0 2 42032021.01.25
- 늦게 박사학위 받으면 취업시 불이익 심한가요???
1 8 46992021.01.25
- 학부 인턴이 아예 없는 랩실같은데
0 1 39892021.01.25
- code v나 zemax 등의 프로그램 배우고싶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0 6 77212021.01.25
- 의대 대학원 입학 시 영어성적
0 1 42962021.01.25
- 교수님 H-index 질문
3 7 54402021.01.25
- 선배님들 SPK석사과정 조언부탁드립니다.
0 7 42472021.01.25
- 서울대는 인건비나 장학금이 좀 부족하려나
0 11 100232021.01.25
- 랩 첫 출근때
6 8 54442021.01.24
- 카이스트 랩실 컨택
0 2 45112021.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