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5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학점 3점 초반으로 spk원하는 랩으로 갑니다.
20 28 110592021.02.16
- 선배님들 입학 앞둔 직린이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0 4 18362021.02.16
- spk 컨택 성공!!!!!
1 4 36572021.02.16
- 서울대 산공과 계신분 있나요..?
0 0 16842021.02.16
- 랩 들어가기 위한 교양?
0 7 29052021.02.16
- 같은 실험실을 나오신 박사님께 여쭤볼 사항들
0 4 41662021.02.16
- 컨택시 전공학점 조언 부탁드립니다.
0 1 18942021.02.16
- 에타 익명으로 욕하면 처벌 받나요?
3 4 170682021.02.16
- 중간에 연구실 옮기는거 어떻게 보이나요?
2 2 22922021.02.16
- 석사 취업은 네임 벨류가 좋다는게..
0 5 57242021.02.16
- 수학과는
1 1 46862021.02.16
- 이화여대 대학원
1 5 57112021.02.16
- 악플 싸지르고 탈퇴하면 그만이냐 사이트가 협조해준단다
6 3 36692021.02.16
- 대학원 가기가 너무 싫어졌습니다.
5 5 63482021.02.16
- 경영 vs ai
1 5 27032021.02.16
- 서울대 데이터 사이언스 대학원 컨택
0 2 36122021.02.16
- 연구실 입학 포기 질문드립니다
1 2 29782021.02.16
- 대학원 네임벨류에 대한 내 생각
18 17 81662021.02.16
- 반도체 분야 취업하고 싶은 신소재공학 ist 계열 학생인데 여쭤보고 싶은 점이 있습니다..!
0 7 128402021.02.16
- award & honor
0 4 89052021.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