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7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7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5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 답변
6 3 32812021.02.18
- Uc버클리는
7 57 130602021.02.18
- 컨택메일을 교수님이 몇번 열어본다는건 고민하고 계시다는 뜻이겠죠?
3 7 45652021.02.18
- 논문 투고
4 3 18512021.02.18
- SPK 대학원 진학 스펙 조언 부탁드립니다!
0 6 32052021.02.18
- 면담햇는데...긍정인가요 부정인가요..?
3 2 20582021.02.18
- 연대 AI대학원에 금융관련 연구실 없나요??
0 0 25032021.02.18
- 컨택메일 답변 어떤가요?
1 2 19132021.02.18
- 내년 전기 대학원 진학 관련 고민이 있습니다.
0 0 18202021.02.18
- 3년 동안 논문을 안쓰신 교수님
3 7 68892021.02.17
- 약물전달(drug delivery) 분야는 어떤 편인가요?
2 8 63782021.02.17
- 국내에 블룸버그 터미널 제공하는 대학 있나요??
0 1 53802021.02.17
- 김박사넷 오랜만에 들어와봤는데
3 10 23992021.02.17
- SPK대학원 컨택메일에서 산학 지원한다고 했는데요,,
0 5 28602021.02.17
- 카이스트 박사과정 지원시 학부대학,학점 vs 실적 어느게 더 영향큰가요?
0 4 34292021.02.17
- 김박사넷에 있는 우리 교수님 평가를 읽어 보았다.
70 12 310222021.02.17
- 영국 박사 유학
0 10 126212021.02.17
- 연대 생화학과 ㅎㅅㅈ 교수님 랩실
2 4 42072021.02.17
- 카이스트 박사과정 , 석사과정때 실적이 아무리 좋아도 학부대학,학점 영향큰가요?
0 6 33142021.02.17
- 4-2학기 15학점 듣네요
1 9 26652021.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