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1 - 여초실험실에서 느낀 점
52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6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 교수와 대학원생의 관계
4 - 논문 요약! Attention Is All You Need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면담후 같은학교 다른교수님 컨택해도 될까요?
0 2 22702021.02.19
- pk 서류는 거의 학점으로 갈릴까요? 평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 18 28722021.02.19
- 혹시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이랑 지구환경과학부랑 차이가 뭔가요?
0 3 31422021.02.19
- 김박사넷 망했네...
15 1 16732021.02.19
- 우와 이제 댓글에도 신고먹은거 나오네.
4 9 23162021.02.19
- (이벤트 종료) 김박사넷 3주년 & 커뮤니티 리뉴얼 기념 이벤트
43 847 105842021.02.19
- 서울대 전정이신분 계신가요?
0 1 18362021.02.19
- 카이스트 AI 대학원은 학점 칼같이 자르나요? 가능성 있을까요?
0 3 32742021.02.19
- sky 가능할 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6 23942021.02.19
- 대학원 진학 관련하여 조언 부탁드립니다.
1 2 13572021.02.19
- 가능성있는지 봐주실래요?
0 1 11112021.02.19
- K같은데 보면
0 2 19422021.02.19
- 컨택 가능성 평가좀 부탁드려요
0 2 19972021.02.19
- 원래 삼성은 메일 답장도 안주나요?
0 3 20482021.02.19
- 박사입학 서울대 vs 동경대
5 12 76132021.02.19
- 학사 > 박사
8 5 42602021.02.18
- 조교수님 연구실은 어떤가요?
0 6 80042021.02.18
- spk 대학원 가고 싶은데 저한테는 너무 무리일까요
0 2 19152021.02.18
- 풀타임 석사도 수료하는 경우 있나요?
1 1 19522021.02.18
- 저같은 사람도 대학원을 꿈꿔도 될까요?
0 4 25692021.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