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ist 지원할건데 토익 700이하
0 2 22612021.03.12
- 이게 가능한 스펙인가요?
0 5 33172021.03.12
- 석사 2개월차 되는 학생입니다. 연구계획에 대해서 여쭤보고 싶습니다.
0 2 22742021.03.12
- 4급 학사전문연으로 뽑아주는 기업 보신적 있나요??
0 17 85262021.03.12
- 22년 전기 입학 목표입니다
0 1 20292021.03.12
- 컨택 메일 보내자마자 읽음 뜨는데
0 6 50242021.03.12
- 김박사넷 애터미짐?
10 3 37342021.03.12
- 자소서 보통 몇 자 정도 쓰시나요??
0 1 23992021.03.12
- 포스텍vs 서울대
0 15 45232021.03.12
- 혹시 생명쪽 졸업~졸업예정이신분들 계신가요? [취업관련]
2 12 28312021.03.12
- 석박사 통합과정과 석사과정
0 0 24312021.03.12
- S대 vs YK대 인기랩
0 11 40352021.03.12
- 대학원 석사연구생 모집하는 연구실은 100% 뽑아주는 건가요?
1 10 39232021.03.12
- 생명과학 대학원 진학 제가 할 수 있을까요...?
0 4 25812021.03.12
- 연세대 대학원 서류 탈락 ( 공학계열 )
0 3 55792021.03.12
- 회로설계 질문있습니다.
1 0 43112021.03.12
- 현실적으로 카이스트 석사 가능할까요?
2 7 25682021.03.11
- 대학원 들어올때만 해도 박사졸업하면 어디든 날 받아줄줄 알았는데..
6 14 43822021.03.11
- 충남대는 입결에서 힘을 숨겨둔거냐??
14 13 58432021.03.11
- 석박통합말고 그냥 박사를 3년만에 따기도함??
0 11 4435202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