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논문 억셉 되어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0 4 48612021.03.11
- 한 랩실에 교수님이 여러 분이신 건 어떤 경우인가요?
1 0 23302021.03.11
- 타대학 학연과정 지원과정에 대한 질문입니다.
0 0 24732021.03.11
- 지겨워요
6 3 37962021.03.11
- 석사학위논문 데이터가 남의 이름으로 저널에 게재됬습니다
4 10 64522021.03.11
- 지스트 진학하고싶은데 가능성이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0 1 20142021.03.11
- 생명과학 공학쪽 교수님 나이와 연구 성과
0 4 25422021.03.11
- 데이터 사이언스 (머신러닝, 딥러닝) 직무로 석사전문연/석사병특
0 2 27072021.03.11
- 졸업하고 교수랑 척지는게 내 소원임
6 7 36902021.03.11
- [KAIST]학점 교환 및 온라인 강의로 학점 대체 가능한가요?
0 0 11552021.03.11
- 석사 진학시에 공백 한학기 어떤가요
0 4 17592021.03.11
- k대학 교수님 어떤가요?
0 2 17672021.03.11
- 논문지도시
0 3 26372021.03.11
- 연대 vs 성대
2 2 26792021.03.11
- 컨택메일을 보내고 답장이 아직안오네요.ㅜㅜ
0 3 21912021.03.11
- 오리진랩으로 그래프 그리는데 Mbook으로 그리면 도트가 엄청 깨져요
0 5 36272021.03.11
- ist 진학 스펙 조언 부탁드립니다.
0 8 11732021.03.11
- 토익 없이 ist 석사 합격하신 분 계신가요?
1 4 21162021.03.11
- 공대 자대 대학원 컨택하여 면담이 잡혔는데 무엇을 준비해가면 좋을까요?
0 2 37612021.03.11
- 컨택 면접 질문!!!!!!!!
0 1 2920202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