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2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연구는 원래 혼자 하는 건가요? (석사 기준)
5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분들 결혼
10 13 264662021.03.16
- 면담 해석!!!
4 0 16952021.03.16
- 영어회화 못하는데 외국인 있는 랩 지원은 말도 안되죠?
0 3 27282021.03.16
- 제 이야기 좀 들어주세요 선배님들
3 5 30482021.03.16
- 유니스트 후기입학 전형보니까 석사티오 없던데
0 4 26062021.03.16
- 김박사넷 오각형, B
40 8 110402021.03.16
- 연대 생공에서 대학원
0 2 34012021.03.16
- 연구실 한줄평에 분위기 안좋다는 얘기가 있는데... 그래도 컨택해보는게 좋을까요?
0 2 23332021.03.16
- 전문연 끝나기전 박사졸업하게되면
0 1 23622021.03.16
- 안녕하세요 대학원 진학 관련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0 0 37142021.03.16
- 안녕하세요, 건축학과 대학원 진학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0 3 31272021.03.15
- 중경외시 ist 컴퓨터 비전 랩 진학
0 10 31662021.03.15
- 거지근성이니 ? 논문 어디가나 함 보자
7 7 31212021.03.15
- 학부생 마지막 학기 12학점 들으면서 대학원 준비하는 것이 부담될까요?
0 3 31702021.03.15
- 국내 의료ai 기업 어떤곳이 있을까요?
0 3 21252021.03.15
- 삼성 SDI 박사장학생 결과 발표
0 2 53972021.03.15
- 김박사넷 교수평가 관련
2 11 243472021.03.15
- 카이스트 바이오뇌공학과 대학원 면접의 경우 어떤 형식으로 보나요?
0 4 43382021.03.15
-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1 8 34452021.03.15
- 학부 연구실 전공과 다른 분야의 대학원 전공
0 1 15792021.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