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전전 대학원 진학 분야 조언 부탁드립니다.
0 2 25422021.04.12
- 전자과 이수 과목 질문드립니다.
0 1 15232021.04.12
- 성대 사전 컨택이 필수인지요?
2 6 67092021.04.12
- 지금 분야에 더 이상 관심이 없으면 어떻게들 하시나요?
0 4 17832021.04.12
- 설카포 지원할때 장학금기입
0 2 16962021.04.12
- 다들 연구비 며칠날 받나요?
0 5 31072021.04.12
- 포스텍 자기소개서
0 2 21252021.04.12
- 연구실 내의 전임 연구원에 대한 불만
5 4 42922021.04.12
- 학사 졸업생 대학원 진학
0 0 28382021.04.12
- 석박통합 입학 후 석사 졸업
0 2 15952021.04.12
- 포스텍 서류 석차
2 6 21642021.04.12
- 유니스트 기계 진학하는데 필요한 스펙 알려주세요
2 1 15222021.04.12
- 고대 컨택했는데 무슨 의미일까요
0 6 39092021.04.12
- 석사 지원시 연구실적 입력란에 학회 abstract 써도 될까요
0 3 16872021.04.12
- 만약 인턴이 어렵다면
0 1 17122021.04.12
서울대 컨택여부가 합불에 중요한가요?? 0 13 57502021.04.12
- 자기소개서 및 연구계획서 비중
0 4 33412021.04.11
- 석사 1기 자퇴 고민중입니다.
0 4 24212021.04.11
- KAIST 학사과정 이수표 기초과목 관련 질문드립니다
0 2 29662021.04.11
- 고대 산공 랩실
0 2 18442021.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