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진학에 관심이 있는 학부생입니다.
0 1 16812021.04.14
- 설 화생공 석사
1 0 18192021.04.14
- 카이 내년 봄 학기 도전 중인데 뭘 해야 할까요..
0 3 14212021.04.13
- 논문 게재 후 지도교수 변경 사례도 있나요?
0 3 13752021.04.13
- 대학원 진학
2 4 29412021.04.13
- 대학원 컨택시 논문 발표
0 2 24262021.04.13
- 컨택을 하고 원서를 내고 면접을 보는 건가요? 컨택 없이는 불가능한가요? 그외 질문이 많습니다 ㅠ_ㅠ
0 2 22542021.04.13
- 포스텍 자기소개서 작년 그대로
0 6 29742021.04.13
- kaist 우수성입증자료 제출하는게 좋을까요?
1 7 25792021.04.13
- 자대 대학원 떨어진 학부 졸업생의 고민
1 7 75992021.04.13
- 고려대 정보보호 대학원 면접
0 3 76652021.04.13
- s대와 y대의 차이는 큰가요?
0 3 19222021.04.13
- y대 고등과학원
0 0 17132021.04.13
- 지사립 ist진학관련.
0 2 23142021.04.13
- 연구실 현타
0 9 43472021.04.13
- 연구실이동 질문
0 4 18562021.04.13
- 주변에 물포닥을 보거나 들은 적 있음?
1 8 29822021.04.13
- 영어 논문 작성 다들 어떤 식으로 하시나요?
0 7 48112021.04.13
- 지도교수에게 언제 실망함?
5 29 94482021.04.13
- 자대 랩실 진학과 관련하여...
0 3 18872021.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