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가을 카이스트 전전 서류 통과 가능할까요?
4 2 15892021.04.14
- 서류 제출했는데, 진학사에서 봉투 표지 출력해서 못붙였는데 문제있을까요?
0 2 22062021.04.14
- 뭔가 연구원 화이트리스트가 있으면 좋겠다
1 0 13752021.04.14
- 게재비 1/n
0 15 17932021.04.14
- 다들 보고서 어디까지 참여하고 계심?
0 2 11502021.04.14
- 학벌이랑 학점 평가 부탁드려요
5 12 32792021.04.14
- 고려대 대학원 입학 후 파견
0 6 31382021.04.14
- 서류에서는 학부하고 학점만 보나요??
0 5 18392021.04.14
- 컨택 답장 긍정적으로 봐도 될까요?
0 6 31462021.04.14
- 자소서 관심과목에 이수한 강의 or 이수할 강의?
0 2 13922021.04.14
- s대 면접 및 구술고사 날짜&학부 중간고사
1 2 28362021.04.14
- 연구실 스트레스가 큰 거 같습니다
5 6 45312021.04.14
- 동기부여 방법이 없을까요..?
0 10 24022021.04.14
- 공대 자대 VS 타대
0 2 14772021.04.14
- 김박사넷 UI 진짜 후져졌네
24 3 50472021.04.14
- 석사를 석박 통합으로 지원해버렸습니다...
0 2 28602021.04.14
- 포스텍 지망 선택
0 2 31572021.04.14
- Ai 대학원 등록금 지원해주나요?
2 4 44912021.04.14
- 서울대 석사 지원
0 3 28482021.04.14
- ist 학점 4점대도 서탈 가능성 있나요?
0 6 38882021.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