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이론 빌드업 다하구 논문도 인트로, 모델까지 썼는데
0 3 15652021.04.23
- 인건비 질문
0 3 19412021.04.23
- 대학원 진학을 생각한지
0 2 16732021.04.23
- 35살 회사원이 AI 대학원을 준비중입니다
0 4 26352021.04.23
- 서울대 컴공 구술
0 5 56892021.04.23
- 컨택관련 고민이 있습니다.
0 2 14942021.04.23
- 오늘 서울대 기계과 구술 보신분들 어땠나요??
0 1 16312021.04.23
- CS 또는 AI 랩실 질문 있습니다.
0 3 13702021.04.23
- 오늘 서울대 전전 시험 보신분 계신가요 ㅠ
0 3 18012021.04.23
- 서울대학원 전자과 입학에 관해 궁금합니다.
0 4 18212021.04.23
- 대학원 전기와 후기 지원(TO) 차이
0 6 124182021.04.23
- 연세대 컨택
0 4 19442021.04.23
- P 생물물리 여름학교
3 9 27362021.04.23
- 컨택 메일 보내면 보통 며칠만에 연락 오시나요?
0 13 36022021.04.23
- 박사과정하며 느낀 작은 하나
13 11 60552021.04.23
- 서울대 카이스트 전산 박사 수료 질문
0 4 20552021.04.23
- 타대 학부연구생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0 4 20012021.04.23
- 내년 봄학기 컨택했는데
0 4 23582021.04.23
- 자율주행 석사후 취업관련 질문입니다
0 7 18392021.04.22
- 서울대 전기정보 구술고사
0 4 39502021.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