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MDPI Sensors vs IEEE Access
0 5 60872021.04.25
- 대학원 진학 스펙 고민
2 8 62172021.04.25
- 자대 vs 타대
0 2 25792021.04.25
- 박사과정은 연구과제 담당안하고 실험도안하나요?
3 14 58402021.04.25
- Yk 랑 ist
0 6 20792021.04.25
- 대학원 생 중 우울증 때문에 자퇴하거나 휴학한 사람 또는 사례가 있나요?
4 10 124822021.04.25
- 랩실 선택
0 5 26222021.04.25
- 그만둬야 할까요?
3 17 47412021.04.25
- 방통대 통계 석사 후 대학원 이랑 통계대학원 하나만 가기 중에 뭐가 나을까요?
0 5 55202021.04.25
- 컨택이 된건가요?
0 2 14042021.04.25
- 서울대 박사과정 생각 중입니다.
0 6 30722021.04.25
- 대학원 가고 싶은데 제 스펙이 너무 낮아요
2 6 44902021.04.25
- 서울대학교 전정 심층면접
0 0 13642021.04.24
- 갑자기 궁금해졌네요
0 1 11122021.04.24
- 대학원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0 5 26112021.04.24
- 30중반에 개발자 4년경력입니다 인공지능 대학원 가려고 하는데요...직장은 다녀야 합니다
3 3 17112021.04.24
- 교수님들은 은퇴 후 보통 어떤 일을 하시나요?
2 5 50282021.04.24
- AI 대학원의 교수님과 컨택을 하기전에 질문을 드리려합니다.
0 12 58832021.04.24
- 문득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0 2 12062021.04.24
- KAIST LG전자 소프트웨어 석사 과정 석전연
0 2 17782021.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