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님들은 은퇴 후 보통 어떤 일을 하시나요?
2 5 50282021.04.24
- AI 대학원의 교수님과 컨택을 하기전에 질문을 드리려합니다.
0 12 58832021.04.24
- 문득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0 2 12062021.04.24
- KAIST LG전자 소프트웨어 석사 과정 석전연
0 2 17782021.04.24
- 대학원 fair
0 2 13352021.04.24
- 지방 국립대 대학원 진학
0 4 24432021.04.24
- 학부생 한학기 휴학 어떻게 생각하세요?
0 18 52442021.04.24
- 술주정
13 7 26922021.04.24
- KAIST LG전자 소프트웨어 석사 과정
2 1 22602021.04.24
- YK -> P 학점 컷 어떻게 되나요?
3 8 30582021.04.24
- 아는척 하는걸까 진짜 아는걸까
5 4 30592021.04.24
- YK와 SH가 갭이 이렇게 컸었나요 ㅠ
10 12 24392021.04.24
- 초대형 과제 제안서
10 5 34952021.04.23
- 우리방 빌런 연구원이 다른 연구실로 갑니다
5 4 21552021.04.23
- 연구실에 30대 중반 박사과정 대학원생이 온다면?
2 9 27782021.04.23
- 독일 막스플랑크 연구소
1 12 75702021.04.23
- 아무생각 없이 살았는데 대학원 진학이 가능할까요?
0 7 39442021.04.23
- ㅁㄴㅇ
3 6 11212021.04.23
- 제가 어느정도 대학원에 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선배님들의 평가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2 22 35752021.04.23
- 서울대 전정 구술
0 9 38092021.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