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비전공자 받는 랩
1 7 18522022.09.07
- 안녕하세요 대학원 관련 질문 드립니다.
2 1 15882022.09.07
-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3 0 8062022.09.07
- 컨택 답장을 받았는데 다른 곳도 컨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3 1 16912022.09.07
- 바이오 분야 석사 대학원 고민입니다. 고견 부탁드립니다.
0 4 19302022.09.06
- 노캔 헤드폰은 있으면 좋은 아이템인 듯해요
0 2 15412022.09.06
- 인기랩 석박통합이 너무 고민되네요..
1 21 30482022.09.06
- 석사과정에서 과가 중요한가요?
0 9 16082022.09.06
- 학교마다 학풍이 있나요?
1 11 18072022.09.06
- 랩 졸업생을 일부러 미기재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한가요?
0 7 17672022.09.06
- 제약회사 취업 시 연구실
0 1 20752022.09.06
- 면담 끝나고 감사메일
0 4 26542022.09.06
- MDPI로만 학교 임용되기 가능합니다.
16 82 84802022.09.06
- 다들 과제만 보시나요?
0 12 16432022.09.06
- 박사과정 학벌을 놓지 못하는 나
0 21 54812022.09.06
- (매우 긴글) 면담다녀왔습니다 긍정적인가요??
1 10 30342022.09.06
- 정출연에서 박사 수료한 채로 전문연 기간 도중 박사 졸업 가능한가요?
0 4 17792022.09.06
- 휴학
0 2 11002022.09.06
- 컴퓨터 비전 visual SLAM쪽 연구실에 계신 선생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1 7 36262022.09.06
- 카이스트 입시에서 이대
15 29 47622022.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