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을 자대로 갈지, 타대로 갈지 고민중입니다.
0 10 34712022.09.10
- 지금 랩 사이트에 업데이트되는 인원들은 후기 인원들이겠죠?
0 1 10442022.09.10
- 대학원.. 너무 무섭다..
10 1 18642022.09.10
- 컴퓨터도 없고 인건비도 떼서주네요.. 서럽습니다
7 12 46562022.09.10
- 초라한가요?
2 1 18052022.09.09
- 학사나 석사로 취업하면 어떤가요..?
0 8 29792022.09.09
- 선배님들 23살 남학생의 행동에 대해 의견이 궁금합니다.
24 53 65442022.09.09
- cae분야 전망 좋은가요?
0 8 33662022.09.09
초라한 하루 7 5 28612022.09.09
- 대학원 교수님께서 연구역량..
5 4 33402022.09.09
- 약학박사 고민중입니다
0 0 16642022.09.09
- 기구설계+해석 분야 랩 알아보고 있어요
1 2 29682022.09.09
- 취업목적 대학원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9 3 24402022.09.09
- 펩리스 회사에서 일 중인데, 석사 진학 생각하는 거 별로인가요?
0 1 11292022.09.09
- 인간 사이에서도 감응유전(선부유전)이 생길 수 있나요?
1 1 31332022.09.09
- 딥러닝 PC 맞출때 팁
5 3 39012022.09.09
- 불안장애로 4급
3 4 13692022.09.09
- 논문 실적 별로인데 alumni는 기가 막힌 랩실 vs 논문실적 좋은 3~4년정도 된 신생랩실
1 11 25182022.09.09
- 여기서는 까일 스펙이지만
1 12 21212022.09.09
- 비서울대 학사는 평생 따라다닐 디스어드벤티지 인가요?
6 11 24512022.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