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미국 박사 선배님들은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0 13 30802022.09.11
- 김박사넷에서 교수평가올리는거 다 부질없음
10 4 67692022.09.11
- 카이스트 합불 여부 ᆢ
0 5 22072022.09.11
- 자신의 이름으로 된 URL로 웹사이트 만드는 미국 유사박사 특징
38 13 37732022.09.11
- 대학원 진학에 대한 고민
0 1 18472022.09.10
- 추석이네요
19 1 30802022.09.10
- 대학원에서 상위권, 중하위권 학부생 차이
16 47 211222022.09.10
- 교수님이 다른 랩? 해외 대학교 학생들하고만 논문을 쓰십니다.
1 29 60922022.09.10
- 자대 대학원 진학... 지잡대 수준
8 2 20132022.09.10
- 논문 inproceeding
2 13 29932022.09.10
- 도둑을 잡았습니다
39 9 93522022.09.10
- 다른과 지원
0 3 10952022.09.10
- 삼성 휴먼테크 질문있습니다
0 7 33892022.09.10
- Nature 자매지 선호도
15 1 18732022.09.10
- 같은 과 두 분 교수님
0 1 11792022.09.10
- 이 랩에서 박사까지 하는게 맞을까요?
2 13 40252022.09.10
- 학부때 공부한 도메인으로 연구실을 선택해야 하나요?(spk중 가고싶습니다)
1 2 14302022.09.10
- 논문 표절 관련 질문.
3 3 17482022.09.10
- 대학원 자퇴후 재입학?
4 2 12262022.09.10
-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ai쪽 대학원 입시에 대해 질문 드리고자 합니다.
3 4 23052022.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