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 메일 교수님 반응과 조언 부탁드려요!
0 1 14222022.09.08
- 글 보고 궁금해서 쓰는데 연고서성한
0 5 14512022.09.08
- 실험 빡치네요
7 4 21102022.09.08
- 파트타임 잘 받아주는 랩 있나요?
1 9 34492022.09.08
- 여러곳 합격하면
4 6 16082022.09.08
- 타대 학부연구생 / 정출연 인턴
1 3 15842022.09.08
- 기계과에서 가장 인기없는 분야는 뭘까요?
9 11 28262022.09.08
- 카이스트 결과 발표 떨리네요
9 9 64062022.09.08
- 카이 전전 면접탈락도 있나요?
1 2 34472022.09.08
- 개인적으로 하고자하는 연구 주제를 교수님께 말씀드려야 할까요?
4 5 17832022.09.08
- 랩실 컨택은 언제부터하는건가요?
0 2 14772022.09.08
- 로봇의 SLAM관련 연구실에 들어가도 자율주행차 회사에 취업이 가능한가요??
4 5 27702022.09.08
- 인건비 자체 기준 상향 오피셜 난건가요
1 11 35962022.09.08
- 학부 연구생 동안 했던 연구로 졸업논문 가능한가요?
1 13 42462022.09.08
- 남아프리카공화국 박사유학
5 9 30032022.09.08
- 컨택 후 불합격
1 3 37312022.09.08
- 가끔은 실험실에서 방해받지 않고싶다
6 4 27922022.09.07
- 바이오전공인데 치대 대학원 나오면 문제가 되나요???
0 8 18772022.09.07
- 교과목명 불일치 ㅜㅠㅠㅠ
1 1 9812022.09.07
- 저도 교직에 오래있었지만
14 0 12672022.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