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9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해외에서 살고자 하는게 목표인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됩니다.
3 7 22982022.09.25
- 안녕하십니까 다들 잘 지내시죠?
2 6 16932022.09.24
- 석사 학점.,
1 2 27002022.09.24
- 기계과에서 토목공학과 대학원 진학이 가능한지요.
0 8 22252022.09.24
- 통합 8학기, 자퇴 고민중입니다
2 7 42552022.09.24
- 카이스트 생화공 컨택 다들 완료하셨나요?
0 6 21092022.09.24
- 다들 연구실 회식 가시나요?
12 7 97052022.09.24
- 카이스트 기계과
2 5 28242022.09.24
- 분야 선택 고민 좀 들어주실 수 있으신가요?
0 1 10532022.09.24
재료 분야 학술지 순위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3 14 77712022.09.24
- 컨택 면담
1 1 29752022.09.24
- 컨택을 고려하면 꼭 한 번은 가보세요
6 5 32812022.09.24
- AI와 같은 첨단 산업 분야는 석사까지 하는 건 의미가 거의 없다고 들었습니다
3 11 63632022.09.24
- 연구실에 산학장학생 TO는 넉넉한게 맞나요?
0 2 20102022.09.24
- 컨텍이 많이 늦었는데 어떻게 할까요?
0 1 13912022.09.24
- 카이스트 산학 vs 학사 졸 이후 대기업 취직
0 8 27002022.09.24
- 카이스트 산학 컨택
0 4 23382022.09.24
- 컨택 너무 어렵네요
0 9 30082022.09.24
- 자대 대학원 타대 대학원 중에 고민이에요
0 5 29112022.09.24
- 미국 박사과정 하루하루가 괴로워요
4 7 39772022.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