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수학과 대학원 수업에 관한 질문
1 7 25332022.09.26
- 졸업논문 쓰는 학부생, 도움 부탁드립니다.
0 4 16512022.09.25
- 카이 산공 타운홀 미팅
0 1 9962022.09.25
- Ai 신약개발분야 전망이 어떻게 되나요?
2 6 30442022.09.25
- 카이스트 전전 신호 ㅇㅊㄷ 교수 어떤가요?
8 6 24722022.09.25
- 서울대 자소서 논문 기재 질문
0 3 17432022.09.25
- 학부 연구보조원 경험 자소서 기재
0 3 37722022.09.25
- 내일 카이 전전 오티 가시는 분 계신가요!?
0 7 18632022.09.25
- 유니스트 대학원 영문 글자수
0 2 14702022.09.25
- 최종합격 상태에서 컨택 못하면 탈락할 수도 있나요?
0 6 24042022.09.25
- 랩실한곳말고는 컨택하고싶은곳이 없는데 꼭 여러곳 컨택해야되나요
1 5 16082022.09.25
- 카이스트 기계 ㄱㅈㅎ 교수님 연구실 어떤가요?
14 5 28622022.09.25
- 박사과정 때 첫 논문 제출까지 얼마나 걸리셨나요?
1 7 41112022.09.25
- 서울대학원 온라인 접수
0 0 10732022.09.25
- 내일은 카이스트 EE OT날입니다.
6 9 27092022.09.25
- 포항공대 원서 작성 관련 질문입니다.
1 1 19052022.09.25
- 김박사넷의 평가가 교수님의 사업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요?
2 11 17482022.09.25
- 입학포기
1 2 23612022.09.25
- 지방국립대생 서울권대학원 입학가능성
0 5 47462022.09.25
- Frontiers in ~~ 여기도 해적 저널인가요?
8 12 105642022.0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