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5 - 교수평가
3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0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서류탈락이 따로 없는곳도 있나요?
0 1 14452022.09.28
- 성적이 낮아도 대학원에 갈 수 있을까요
4 13 41852022.09.28
- Lab 선택 고민입니다
1 4 13062022.09.28
- 교수 컨택 문의
0 1 22292022.09.28
- 학회발표의 경우는 같은내용 여러번 해도 되나요?
1 6 40542022.09.28
- 연구하는게 이렇게나 어려운거였네요..
10 7 88412022.09.28
- 서울대 지원 메일
0 1 20482022.09.28
- 전문연구요원 복무 질문
6 6 23072022.09.28
- 카이 합격 후 설포 지원 하시나요?
0 14 37312022.09.27
- 석사 취업은 무조건 간판보고 가라는 말
0 9 80842022.09.27
- 자대 탑급랩 vs ykist
0 8 31002022.09.27
- 안녕하세요 로봇공학을 공부하고 있는 3학년 학생입니다.
0 6 52112022.09.27
- 프리라이더에겐 박수를 캐리하는 사람에게는 회초리를 드시는 교수님
4 7 30182022.09.27
- 석사 후 연구직 공무원은 불가능하거나 힘든가요?
0 5 55282022.09.27
- 석사6학기포기
13 14 115892022.09.27
- 고려대 입학후 연구계획서 어렵네요.
0 5 91792022.09.27
- 카이스트 랩 배정
1 11 34662022.09.27
- 인공지능학과 대학원 컨택
0 5 14822022.09.27
- 교수님과 면담도 진행하고 지원시기 다가와서 이메일 보냈는데..
2 6 16512022.09.27
- 서울대 융합 과학 기술 대학원은 일반 대학원 전공 과랑 뭐가 다른거죠?
0 4 32822022.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