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9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갈 수 있으면 무조건 대가랩 가는 게 맞지 않나요? (Machine Learning 기준)
4 12 23452022.09.24
- 카이AI합격~!~!
16 10 53452022.09.24
- 연세대 전기전자 자대 석사 학생 있나요?
1 7 35972022.09.24
- 카이스트 랩실 관련 질문입니다
6 1 19302022.09.24
- 이번에 카이합격했는데
50 21 87772022.09.24
- 석사만 하고 취업하는거면
0 9 44002022.09.23
- 공부
0 7 26142022.09.23
- s대 자기소개서
0 4 25392022.09.23
- 대학원 진학 관련 질문입니다
0 9 21662022.09.23
- 연구실 선배 중 한 명
4 5 32872022.09.23
- 대학원 입학관련 질문 (선배님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1 7 19542022.09.23
- 학부연구생 과제관련 질문
0 4 23302022.09.23
- 인생선배님들의 조언을 받고싶습니다.
3 4 30252022.09.23
- 전자기술연구원(KETI)
0 1 15102022.09.23
- 컨택메일 리마인드
0 8 31352022.09.23
미국 교수 임용 관련 네이쳐 연구 8 10 38092022.09.23
- 지도교수 생각만하면 숨막힙니다
32 6 125522022.09.23
- 카이스트 양자원자력 떨어지신분 있나요?
9 11 23782022.09.23
- 인서울/국립대 중에 낮은 곳 학점4.0인데 지금 상황에서 박사과정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 6 25472022.09.23
- 대학원에 합격은 했습니다만, 연구실 문제
6 9 46432022.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