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박사한다고 떵떵거릴땐 언제고
6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9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는 추가합격 뭐... 이런건 없겠죠?
0 3 46252022.09.22
- 불합격 됐네요
1 3 25412022.09.22
- 학점 2점대면 대학원 포기하는게 낫나요?
0 10 67152022.09.22
- 카이스트 ai 동계인턴 연락오신분 있나요?
0 6 26752022.09.22
- 카이스트 불합격했습니다.
13 25 113942022.09.22
- 카이스트 떴나요?,,,
1 2 29342022.09.22
- AI 대학원 컨택메일 보낼 때 cv 100% 영어로 작성해서 보내나요?
0 2 35802022.09.22
- 공대 연구실 취업(기업 방향)
0 4 18952022.09.22
- 카이스트 후컨택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0 0 17062022.09.22
- 박사진학 or 취업 고민
1 0 10412022.09.22
- 카이 두근두근
20 2 54272022.09.22
- 열심히 하는 것의 기준
3 6 40302022.09.22
- 박사 과정 두 가지의 선택지에서 고민됩니다..
0 5 14912022.09.22
- 오늘 14시가 발표네요
21 0 57202022.09.22
- 가급적이면 여성 신입 조교수 랩에 가지마세요
106 47 203332022.09.22
- 석사 신입생 넋두리..
1 3 19222022.09.22
- 엔드노트 원래 느린가요..?
0 4 22372022.09.22
- 영미권은 학부 전공을 크게 신경 안쓰는나?
0 3 12562022.09.22
- 20살 때 박사과정 고민
2 6 21412022.09.22
- 졸업 후 중기청 과제 이름 등록
1 3 11802022.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