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예비 석사생입니다.
0 2 13372022.12.02
- 꼭 잘지내야 할까요?
0 6 24072022.12.02
- 메일 답장
0 8 23212022.12.02
- 논문 주제 정하기 너무 힘드네요ㅠ
2 1 18132022.12.02
- 안녕하세요. 대학원 인턴 자소서를 작성하는데 갖춰야할 태도가 궁금해 글 남깁니다.
1 2 44462022.12.02
- 대학원 선택 질문있습니다
0 1 15592022.12.02
- 모두 연구 분야를 어떻게 정하셨나요?
1 5 23022022.12.02
- 대학원을 입학하게된 동기가 궁금합니다
1 9 23752022.12.02
- 컨택 교수님 합격 후 컨택 번복시
2 5 34942022.12.02
- 인기랩은 어떻게 찾나요??
2 5 38592022.12.02
- 자대 대학원을 가는 게 이득이 클까요?
0 2 24142022.12.02
- S대 대학원
1 5 24582022.12.02
- 포항공대 타대 인턴십 결과
0 4 22342022.12.02
- 반도체 자대 랩실 vs p, ist 랩실 컨텍
0 4 16492022.12.02
- 논문 accept 되었다는 글들 보니...
5 3 19842022.12.02
- 반도체 계약학과 경쟁 많이쎈가요
0 0 13812022.12.02
- 학부생 인턴
0 3 17212022.12.02
- 서울대 석사 신입생인데요
0 1 14042022.12.02
- 논문만 읽는 학부연구생 생활 의미가 있나요?
6 12 49732022.12.02
- 안녕하세요 석사이상 진로꿈꾸고있습니다만
0 4 15962022.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