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후배를 어느 정도로 케어 해주는게 맞는걸까요? 78 33 420822022.12.04
- 유니스트 위치 및 수준
9 8 45422022.12.04
- 자퇴 몇번까지 해보셨어요?
4 6 16052022.12.04
- 연구실 인원수에 따른 장단점은 어떤게 있나요?
0 9 46222022.12.04
- 학생이 논문쓰면 교수님은 뭐가 좋아요??
1 8 39522022.12.04
- 인건비를 줄이시진 않겠죠...?
2 8 28632022.12.04
- 대학원VS정출연
2 4 33722022.12.04
- 석박사 취업할때 학벌보는거
7 2 39312022.12.04
- 상습적으로 출근시간 안지키는 연구원
14 17 58902022.12.03
- 석사 취업 시에
0 1 17332022.12.03
- S컨택
0 0 11712022.12.03
- 다들 기피하는 교수님 랩 가면 후회할까요?
4 4 24352022.12.03
- 23년 가을학기 대학원 준비 중입니다.
0 3 16492022.12.03
- 실험실에 오피스와이프 있는 랩 있음?
3 3 30172022.12.03
- 랩실 컨텍 시기
0 0 11892022.12.03
- 연구라는게 이런건가요..?
9 4 42752022.12.03
- 지방대 자대 대학원은 무조건 별로인가요?
0 11 52122022.12.03
- 이제 석사 졸업하는 남자친구한테 선물 뭐 주면 좋을까요?
2 26 81492022.12.03
- 자대 랩실 면접에서 선배님들 들어오시는 경우 흔한가요?
0 4 17512022.12.03
- 대학원 진학을 꿈꾸는 지방대생 입니다. 모르는 점이 많아 질문 드립니다 선배님들
0 4 17822022.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