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서울대 다니시는분들 자취 어디서 하세요?
2 8 76612022.12.03
- 연구 분야 맞지 않을 때
0 1 13392022.12.03
- spk yk 대학원 진학 DGIST 인턴 경험
0 2 23932022.12.03
- 학회를 안나가는 연구실은 어떤가요?
3 6 48622022.12.03
- 학자금 대출
0 2 13952022.12.03
- 물리치료과 재학생 학점은행제&대학원 관련 고민이 있어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1 2 24082022.12.03
- 다음 주 카이스트 발표 기다리시는 분 있나요?
0 0 9362022.12.03
- 다들 본가 가는 빈도가 어떻게 되나요?
0 5 22442022.12.03
- 교수님이 학교를 옮겼다고 치면 그 랩인원은 어떻게 되는 거?
0 4 34332022.12.03
- 2년 늦게 들어온 후배가 먼저 박사졸업하면 기분 어떨 듯?
3 8 64572022.12.03
- 동기들 보다 연구실 생활이 늦어지면
0 2 16322022.12.03
- 공대 인턴 프로그래밍 요구 사항
0 1 19352022.12.03
- 안녕하세요? 대학원 입학 지원한 학부생입니다.
0 3 21242022.12.03
- 대학원 월급으로 경제적 독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0 17 52722022.12.03
- 반도체 시뮬레이션 연구실(펩 출입 여부)
0 0 20682022.12.03
- 캘리 유학 중인데, 한국 요즘 마약 뉴스 많이 뜨던데..
13 7 34362022.12.03
- 다른 랩실 기계를 고장낸거 같습니다...
2 5 39032022.12.03
- 학회에서 교수님 학회장 직책이
0 2 30142022.12.02
- 안동대에서 카이스트 대학원갔다
68 41 289242022.12.02
- 덜컥 인턴을 하게 됐는데요
0 6 20002022.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