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교내장학금 받는다고 인건비 삭감된 박사생
20 - 대학원 학벌
7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6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4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예비석사생 고민입니다..
1 3 15522022.12.01
- 대학원 연구실 생활에 관해,,
1 9 46802022.12.01
- 랩실 선택할 때 인건비를 크게 고려해도 될까요? 돈 벌려고 오는건 아니지만 자꾸만 고민됩니다..
6 12 46222022.12.01
- 연구실 인맥관리 - 번호 저장 팁 있나요
4 8 23302022.12.01
- 미국 같은 학교에 컨택해도 중국인교수
17 14 40432022.12.01
- 박사 졸업하고 사기업 일반직으로 가면 이상한가요?
5 6 18952022.12.01
- 나노소재 지거국.. 학부 학점 낮음 + 자대 석사 논문 실적 없음... 해외 or 괜찮은 랩실 박사 갈 수 있을까요..
0 10 29922022.12.01
- 석사 입학 전 겨울, 뭐하고 지낼까요?
1 7 25202022.12.01
- 광학분야
3 5 68802022.12.01
- 2022년 마지막, 신규 선정된 임팩트 포럼을 소개합니다
5 0 21542022.12.01
- UNIST 신소재 면접
0 0 22282022.12.01
- 연구실 과제와 논문
0 4 20492022.12.01
- 연세대 전기전자 교수님 인품
0 7 45202022.12.01
- 두 번째 박사를 따는 이유?
1 5 56232022.12.01
- 두 번째 박사는 더 빨리 취득이 가능한가요?
5 0 13642022.12.01
- 석사 취업 학부 학점
0 2 24282022.12.01
- 신생랩 석사 1학기 의문
6 19 48632022.12.01
- 안녕하세요 대학원 다니시는 분들에게 여쭤볼게 있어서 글남깁니다..
2 5 26212022.12.01
- 건축공학과 석사과정
0 4 40132022.12.01
- 조언 급구
3 4 16072022.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