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삼성 전자 산학 장학생에 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2022.01.27

4

11705

안녕하세요, 현재 s대 학부를 졸업하고 3월에 반도체 소자 관련 연구실 입학을 앞둔 예비 대학원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대학원 재학 동안 삼성 전자 산학 장학생을 지원하고 싶은데 이에 대해서 검색을 해봐도 잘 이해를 하지 못하겠어서 질문을 드리게 됐습니다.

부끄럽게도 학부 때 이런 것에 대해서 전혀 알아보지도 않고 그저 전공 공부만 하고 대학원만 입학하면 되는 줄 알고 이런 산학이나 장학 연구생 시스템에 대해서 아는게 전무합니다.

현재 석박 통합으로 5년 반~6년 정도 재학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혹시 이와 관련해서 삼성 전자의 산학 장학생을 지원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질문 내용이 많이 난잡한 것 같습니다... 명료하게 전달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4개

IF : 5

2022.01.27

리크루팅 찾아오면 적극적으로 채용 담당자한테 번호 넘기세요. 그럼 선발할 때 되면 연락옵니다. 소자관련 서울대 랩이면 주기적으로 선배들 통해 연락처 물어오거나 아니면 랩 홈페이지에서 이메일주소 긁어서 알아서 연락하기도 합니다.
그때그때 분위기마다 다르긴 한데, 될 지 안 될지 여부는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통합 수료 후에 도전하시는게 확률이 많이 올라갑니다.(특히 전문연 해야되는 상황이면 전문연 편입대기 전엔 안뽑습니다.)

대댓글 2개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해당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022.01.27

S면 교내에 sssp 있습니다. 공대나 학부 홈페이지에 보면 sssp 모집하는 글 있는데, 거기 있는 학내 sssp센터 이메일로 문의해 보세요. 모집은 언제하고 모집 대상은 정확히 어떻게 되는지 등등

댓글쓰기

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앗! 저의 실수!
게시글 내용과 다른 태그가 매칭되어 있나요?
알려주시면 반영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