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아무리 강사라도 상명대 출신이 서울대 교단에 서는 건 말이 안되지 않나???
149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8 - 석사 하면서 이룬게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7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11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과분한곳에 합격한것같아요
21 13 185692024.10.31
- SSH학부생 skp, ykist 석사
0 24 24492024.10.31
- 지재권 특화된 강세인 대학원은 ㅇㄷ?
1 2 5162024.10.31
- 유니스트와 자대(지사립) 둘 중 어느 곳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입니다.
0 26 47592024.10.30
- 동시 컨텍...
0 0 3932024.10.30
- 석사 반년하고 박사로 넘어갈수도 있나요?
1 5 29512024.10.30
- 학부연구생 질문드립니다
0 2 19012024.10.30
- BK21 대학원
0 8 10502024.10.30
- 안녕하세요..!! 인생 선배님들께 간절히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0 3 11932024.10.30
- 체육계열 대학원 질문
0 1 5442024.10.30
- 리마인드 메일 두 번 보내기
0 4 10042024.10.30
- kist 학연 관련 질문 드립니다.
0 3 24772024.10.30
- 이럴땐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0 4 10762024.10.30
- 안녕하세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3 7 13422024.10.30
- 한양대 융합기계 면접 문자 받으신 분 계시나요?
0 0 9372024.10.30
- 대학원 컨택 면담
0 3 8272024.10.30
- 한양대학교 전기 특별전형 원서 넣으신 분들 계신가요?
0 2 7412024.10.30
- 인공지능 대학원 노트북 고민
0 6 24522024.10.30
- 발표 ppt 관련 질문
0 3 11162024.10.30
- 포스텍 AI대학원 학비가 얼만가요?
1 2 26682024.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