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201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2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0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8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진학 고민
0 2 3452025.03.20
- 대학원 컨텍 됬는데
0 4 4942025.03.20
- 미국 대학 학사 졸업 후 한국 대학원 / 취업
0 5 13332025.03.20
- 질적연구, 양적연구
1 2 5222025.03.20
- 석박통합 1학년 자퇴하는게 맞을까요?
2 1 16352025.03.20
- 물박사일까 겁납니다...
7 13 79812025.03.20
- 국숭과 부경 비교 질문
6 9 20322025.03.20
- 석사는 원래 이런 건가요?
0 1 40232025.03.20
- 교수가 학계에서 높은 위치에 있다고 자퇴를 두려워 하시는 분들이 이해가 가지 않네요
24 12 66192025.03.20
- 석사과정 알바병행
0 1 8462025.03.20
- 1학년 교양(혹은 일반)물리 강의전담교수님들은 연봉 얼마나 되려나요
0 1 7922025.03.19
- 자율주행 랩이 생각보다 많이 없네요.
0 4 8252025.03.19
- 인건비 문의
0 2 8782025.03.19
- 이름만 SCI인 논문(ex.MDPI) 작성 석사 입장에서는 의미가 있을까요?
3 16 72552025.03.19
- 여러 곳 컨택
0 2 3752025.03.19
- 카이스트 물리학과 학점 컷
0 1 9762025.03.19
- 광학은
0 3 6292025.03.19
- 교수가 자꾸 제 집안 사정을 다른 사람들한테 얘기하고 다닙니다
7 11 41062025.03.19
- 대학원 컨택메일 질문
0 3 6252025.03.19
- 타대생들이 텃세부리는 랩실도 있나요
1 4 6632025.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