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나 교수인데 미국 >>> 교수 == 대기업
29 19 91232025.04.05
- 수동적인 사람인데 대형랩 들어가면 별롤까요?
0 5 6512025.04.05
- 카이스트 가을학기 2단계 전형(면접) 일정
0 1 18112025.04.05
- 석사 자퇴할때…
0 2 10232025.04.05
- 특이한 포닥 실적?
5 11 10722025.04.05
- 랩실 인원이 40명이 되는 랩은 어떤가요?
0 6 32162025.04.05
- 정치질하고 맨날 남 뒷담화하고 은근히 소외시키는 선배새끼
5 4 11962025.04.04
- 미친년ㅋ
0 4 9292025.04.04
- 가을학기 입학 VS 반학기 졸유 후 봄학기 입학
1 7 9312025.04.04
- AI교수 구인난…컴공 전공으로 메우는 대학
6 12 27272025.04.04
- 다른 랩에서 인턴 했던 사실을 지금 교수님이 아시면 기분 나쁘실까요??
0 2 7772025.04.04
- 김박사넷에서 제일 보기 싫은 글
39 9 91482025.04.04
- 컨택 후 미팅 했는데 답변이
0 6 14002025.04.04
- 한양대 나노반도체학과 skct 결과 연락받으신분 있나요?
0 4 8772025.04.04
- 산단연구원 발령자가 개인사업을 하네요
0 3 7422025.04.04
- 이공계 박사 받고 대기업 갈 때 나이가 크게 상관이 있나요? 부탁드립니다.
0 7 14962025.04.04
- 대학원 어디까지 노려볼 수 있을까요
1 10 21912025.04.04
- 근데 교수하고싶어서 대학원가면 너무 힘들지않나?
21 11 64462025.04.04
- 탄핵
1 7 7112025.04.04
- K대 우수성입증자료
0 2 6132025.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