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학회가서 우연히 포닥인터뷰까지 보고 온 후기
296 - 심리학계 재현위기의 근황, 시사점 및 대응방법 (심리학계 재현위기 3편)
193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0 - 대학원 오지 마세요 제발 경고합니다
199 - 연구 재미있다
9 - 한국 교수들 논문보면 나만 현타오나
21 - 대학원 생활에서 느낀점들.. (AI 관련 전공)
16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18 - 자퇴하게 해주세요
6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8 - 일반적으로 중견은 갈 수 있는 스펙일까요
5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7 - 카이스트 우수 연구실적에 언더 리뷰 중인 원고도 넣어도 될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랩장이 감투임?
3 8 8312025.04.05
- 대학원진학고민
0 2 6962025.04.05
- 대학원 지원
0 3 4582025.04.05
- 포닥 관련 질문드립니다
0 4 4172025.04.05
- 교수님이 그렇게 챙겨주면
2 2 5932025.04.05
- 한전공대 비추이신가요?
10 24 32642025.04.05
- 카이스트 전전 vs 인공지능반도체공학과
0 7 22032025.04.05
- 박사과정때 교수님이 본인논문에 적극적으로 개입하셨나요?
4 8 61822025.04.05
- 면담 후 감사메일
0 5 10122025.04.05
- 케임브리지 에너지 기술 석사 (Mphil) VS 임페리얼 칼리지 항공공학 (Msc)
0 6 5732025.04.05
- 교수님이
0 7 7522025.04.05
- 기업 취직은
0 8 9682025.04.05
- 연구 관련으로 단순히 궁금해서 여기서 질문올립니다
2 4 10242025.04.05
- 랩실 사람들이랑 친하게 안지내도 되나요?
9 6 43962025.04.05
- S 석사 자소서 4장 정도면 괜찮을까요?
2 14 13702025.04.05
- 방학에 2주 빠지는 게 큰 잘못인가요?
25 35 90512025.04.05
- 학부 인턴 컨택 질문드립니다.
0 4 9932025.04.05
- 카이스트 컨택 대학원 질문
0 1 7862025.04.05
- 제발 교수하지마
13 8 26582025.04.05
- 이재x xxx. ㅅcㄲ 좋냐?
42 13 31062025.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