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뉴비들을 위한 대학원 컨택 정리
304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2 - 교수이직 해야하나..
17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교수 생각보다 돈 못버는구나
0 3 75302020.07.26
- 컴퓨터 오래 이용하면 체력 관리 어떻게 하세요 (눈/목/어깨)
0 3 51802020.07.26
- Angewante chem , joc or jam?
0 5 47942020.07.26
- 이런 마음으로 대학원 진학을 생각해도 괜찮을지 모르겠습니다.
0 3 52942020.07.26
- KAIST 서류합격 가능성 있을까요...?
0 10 72202020.07.26
- 박사 6년간 사이언스 한편 내고 졸업?
7 11 108672020.07.26
- 바이오쪽 대학원생이거나 준비하는 사람들
3 17 231012020.07.26
- 연구실 두군데 중 어디가 나을까요?
0 4 70672020.07.26
- Just for fun
0 3 47112020.07.26
- 교수가 버는 돈 대충 이정도임
52 33 2362532020.07.26
- 조교수랑 연구교수 차이가 뭐임?
5 5 373452020.07.26
- 중국에서 교수하면서 처음엔 왜 한국학생 보기 힘들까 싶었는데
7 6 231522020.07.26
- 학부 등수.....
2 13 71922020.07.26
- Bk21발표
0 4 79072020.07.25
- 외국인 대기업 채용 문의
0 2 71832020.07.25
- 하이*** vs 김박사넷
1 5 56452020.07.25
- 서울대 토플 성적 질문
0 2 64802020.07.25
- 여러분이 심사관이라면
0 4 52712020.07.25
- 지방국립대(지거국아님) 연구교수는 뭐하는 자리임?
1 7 70182020.07.25
- 인하대 대학원은 어때??
6 5 121322020.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