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 여기 계신 분들께 꼭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
3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2 - 교수이직 해야하나..
1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방4년대 교수 VS 수도권 전문대 교수
1 3 117842020.07.27
- Ust 어떤가요?.? 학점은!
2 10 101062020.07.27
- 실적 vs 인품
0 5 62492020.07.27
- 연구 분야가 진짜 중요하네... 논문 많이 써봤자...
3 8 79542020.07.27
- 석사만 하고 나가겠다고 랩실 들어오는 사람은 없나요?
0 1 49842020.07.27
- 연구실 폭발사고...도와주세요
13 68 152412020.07.27
- 랩에서 직캠보는 놈 어찌생각하셈?
0 10 75762020.07.27
- 카이스트 면접 준비 중..
0 4 66522020.07.27
- 대학원 두곳중에 고민이에요 조언부탁드려요
0 5 56542020.07.27
- 석사취업vs학사취업
2 7 368702020.07.27
- D는 컨택 의미없나요?
0 4 49112020.07.27
- 교수님 인품과 연구실 분위기.
0 3 71932020.07.27
- 대학원와서 느낀거
9 9 87682020.07.27
- 카이스트 자소서 글자 수
0 13 154242020.07.27
- 대학원 진학하려는 학부생들에게
3 1 52582020.07.27
- K 경영공학 vs. P 산업경영공학
1 2 60602020.07.27
- 랩생활 질문하나만
8 4 68572020.07.27
- 교수가 재학생 성적 막볼수 있나요?
0 5 107322020.07.27
- 해외 박사준비하시는 분들께 여쭤봅니다
0 1 50312020.07.26
- 화학과도 대학원으로 많이 진학하는편인가요?
0 6 77852020.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