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지도 교수는 반드시 인성이 바른 사람을 만나야 합니다.
394 - 대학원생 예절에 대해 쓴 글 보고...
216 - 아무래도 랩 잘못들어온듯 싶습니다
7 - 감정 못 숨기는 무능한 포닥 때문에 숨이 막혀요
4 - 논문 리뷰 중에 유사 연구가 출판되어 리뷰어가 이를 지적하면
4 - 박사논문 참고문헌 누락 좀 있다고 연구윤리위 표절 판정 받았습니다.. Ref3(렙쓰리 제보)
67 - 서울대학교 산단은 대체 뭘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9 - 박사우수장학금 선정 결과
3 - 전문대학생 대학원진학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 근데 국내외 저널 게재하면 AI든 사람이든
5 - 내거 뺏어서 박사 몰아주기 뭐임?
8 - 왜 한국 대학원은 전부 한글파일을 쓸까요..
7 - 하고싶은 연구 딜레마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삼전닉스 vs 정출연/교수 논쟁은
24 - 물설사의 습격
17 - 학교 안에서 자기 회사 굴리려고 학생들 갈아 넣는 교수, 이거 정상인가요?
12 - 서울대 대학원 진학 가능할까요
10 - 학회에서 만난 모교 교수님
21 - 교수이직 해야하나..
16 - Scientific Reports 어떤가요?
11 - 대학원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9 - 대학원 여러 곳 지원이 잘못인가요..
10 - 교수가 학생한테 통수 맞는게 가능함?ㅋㅋ
19 - 그냥 진학 안할거면 솔직하게 일찍 말해주기라도 해라
7 - 교수님 진짜 개에바임
9 - 대학원 여러 군데 컨택이 민감한 주제인 것 같은데
6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박과정 선택에서 실적과 학교이름 중 무엇을 택할까요?
1 10 55832020.07.28
- 이 연구실 어떨까요?
0 2 55442020.07.28
- 디지유 라고 하는데 저 순서대로임?
0 11 114172020.07.28
- 늦게나마 컨택 완료했습니다 도움많이 받았습니다
1 2 53272020.07.27
- 카이스트 전산학과 학점 컷
2 7 96572020.07.27
- 오픈 사이언스, 오픈데이터 쪽의 전망이 궁금합니다
0 4 41332020.07.27
- 학점, 어학 점수, 학부연구생 경력이외에 준비할 것이 있나요?
0 5 51482020.07.27
- 석사는 네임벨류가 중요하다는데 DGU는 어떤가요?
1 16 58762020.07.27
- 학부연구생 신생랩
1 2 51142020.07.27
- 카이스트 전산 OR 정보보호 대학원 고민중입니다
0 9 68182020.07.27
- 국내에 배양육 연구하는 랩 있나요
0 4 68422020.07.27
- 공동 1저자 어때요?? 괜찮은가
2 6 193102020.07.27
- 기숙사 들어갈때 집에있는 이불 갖고 가시나요?
1 2 47952020.07.27
- 여러 연구실 동시 컨택에 관해서...
1 2 78692020.07.27
- 여기는 화가 많으신 분이 상당히 많네요
15 10 52592020.07.27
- 석사산학은 무슨 기준으로 뽑는거에요?
0 5 48282020.07.27
- 컨택 답장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0 3 75242020.07.27
- 같은과 다른 교수님 컨택
0 1 63602020.07.27
- 두 연구실 중 어디로 진학할지 고민이 있습니다...
0 1 50302020.07.27
- 지방4년대 교수 VS 수도권 전문대 교수
1 3 117842020.07.27
